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스포츠 축구, 해외축구 야구, 해외야구 농구, 배구 골프 오늘의 경기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스포츠
  •  7월 27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컴경기장에서 열린 팀K리그와 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한국 축구 팬들에게 축구 경기 선물을 선사했다.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 로드리고 데폴, 코케, 앙투안그리즈만, 토마 르마르,사무엘 리누, 스테판 사비치, 알바로 모라타, 악셀비첼, 마리오 에르모소,  등 마드리드 선수들과 팀 K 리그의 이창근, 정태욱, 나상호, 백승호, 이승우, 한국영, 주민규, 김영권, 이기제, 배준호, 설영우 등 선수들이 뜨거운 축구 경기 열정을 보여주었다.   경기 시작하자마자 전반 폭염 속 열기에도 5만명이 넘는 관중들이 경기 시작 3시간 전부터 몰려들어 유럽 선진 축구의 화려한 축구를 기다렸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팀 K리그 선수들은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듯 치열한 명승부를 벌였다. 경기 시작하자마자 전반 3분 로드리고 데폴의 오른발 발리슛을 이창근 골키퍼가 쳐내며 치열한 공방전에 불이 붙었고, 팀 K리그 역시 전반 5분 주민규의 오른발 슈팅으로 치열한 경기를 진행했다. 전반 7분 모라타의 슛이 들어갔으나 오프사이드 판정을 받았고, 전반 13분 선제골을 터뜨렸다. 계속적인 마드리드 선수들의 골은 이어졌지만, 오프사이드 판정을 받았다.  후반 들어 홍명보 감독은 외국인 선수들을 대거 기용했다.안톤(대전), 그랜트(포항), 제르소(인천), 세징야(대구), 제카(포항)가 후반 시작과 함께 투입됐고 후반 9분에는 팔로세비치(서울), 18분에는 헤이스(제주)까지 그라운드에 등장했다.골키퍼는 조현우(울산)로 교체했다.외국인 선수들은 홍 감독의 기대대로 후반 초반 동점 골을 만들어냈다.후반 5분 세징야가 프리킥으로 올려준 공을 안톤이 달려들며 머리로 받아 넣고 1-1,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후반 시작과 함께 전반에 뛴 11명을 모두 교체하며 분위기를 새롭게 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후반 40분에 2-1로 앞서 나갔다. 앙헬 코리아가 왼쪽 측면에서 올린 크로스를 카를로스 마르틴이 오른발을 갖다 대 2-1을 만들어냈다.그대로 경기가 끝나는 듯했지만, 팀K 리그는 후반 44분에 제르소가 산티아고 모우리죠의 반칙을 끌어내며 패널티킥을 얻어냈다. 키커로 나선 팔로세비치가 침착하게 페널티킥에 성공해 다시 2-2 동점이 됐다.오히려 승리까지 팀 K리그가 가져갔다.후반 추가 시간에 제르소가 내준 패스를 이순민이 달려들며 오른발 중거리포를 꽂아 팀 K리그의 3-2 승리를 이끌었다. 전반 휴식시간의 달콤한 응원축가와 후반전이 끝난 후 축가 무대까지 27일 한여름 밤의 열기가 대단했다. 
  • 팀K리그 이승우 선수 팬사인회 인터뷰 영상 공개합니다.팀 K 리그 선수들 
  • AT 마드리드 트레이닝 현장 AT 마드리드 선수들 팀 K 리그 선수들 팀 K 리그 선수들 훈련 장면 이승우 선수의 손 하트 AT마드리드의 오픈 트레이닝이 종료된 뒤 팀 K리그 선수들 역시 모습을 보였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팀  K리그는 27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AT마드리드와의 2023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을 압두고 전날인 26일 오픈 트레이닝을 진행했다.앞서 홍명보 감독은 기자회견에서 AT마드리드를 상대로 "두려울 것이 없다"며 자신감을 보여주었다. 팀 K리그 역시 AT마드리드 못지 않게 팬들의 힘찬 환호 속에 입장했다. 선수들은 훈련 전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가 박수와 함께 인사를 나눈 뒤 가볍게 몸을 풀며 훈련을 시작했다. 선수들은 박스 앞쪽에서 자신들의 슈팅 능력을 뽑냈다. 마지막으로 선수들은 동그랗게 모여 오늘 있을 경기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눈 뒤 1시간 동안 진행된 오픈 트레이닝을 마감햬다.
  • 선수5명 EA 코리아 파트너십 장면EA 코리아는 26일 상암월드컴경기장 메가박스에서 자사의 신작 'EA스포츠 FC24'에서의 K리그 라이센스 계약을 지속하는 협약식을 진행했다. 'K리그 와 EA 스포츠 파트너십 리뉴얼'협약식 현장이다. 이날 현장은 27일 오후8시 진행 예정인 팀 K리그 대 AT마드리드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경기에 앞서 펼쳐진 팀 K리그 팬사인회 행사와 함께였다.  참가선수로는 수원FC의 이승우 선수 외 5명이 자리했으며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팬들이 현장을 가득 매웠다. 나상호, 이승우 선수 등 5명 참가 협약식을 마친 26일 현장에서는 참가 선수들이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Q&A 팬 사인회 등이 이어졌다.
  • 여름 휴가(싱가폴) 여의도 한강공원 2023년 한강수영장 - 물놀이장 2023년 6월 23일 개장했습니다.여름 휴가 계획을 하지 못한 분들은 한번쯤 한강 수영장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자세한 내용은 한강공원 수영장 운영안내를 확인하시고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   한국 체육의 역사 바뀐다.  전 역도 선수 장미란(39)교수가 문화체육관광부 제2차관으로 29일 임명되었다.   한국 여자 역도 사상 첫 금메달을 따낸 장 교수는 여자 최중량급( 75kg급)을 대표하는 스타였다. 2004년 아테네올림픽에서 당시 세계챔피언 탕공홍(중국)과 접전 끝에 은메달을 목에 걸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2005년부터 3회 연속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최정상 자리를 지키는 등 국내 역도계에서 입지전적인 인물로 여겨진다.   2013년 은퇴 후 후배 양성과 소외계층 돕기에 매진한 장 차관 내정자는 장미란재단을 통해 비인기 종목 선수와 꿈나무 후원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용인대 체육학과에서 제자들을 가르치는 데 “성품이 온화하고 예의바르고 따뜻한 분”이라는 평가다. 앞으로 체육계에 많은 기대가 된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